페이스북 타깃을 다르게해서 광고를 4개월간 집행를 했었는데요
'타깃이 정의'된 1번으로 광고진행시 도달이 잘되는데
'타깃이 넓은' 2번으로 광고시 도달이 엄청 낮게되네요
1번은 최대도달 범위가 7만9천명이고 2번은 20만명인데
최대도달범위가 높다고해서 반드시 도달이 높은게 아닌가요???
궁금하네요.
단순히 타깃이 정의가 제대로 이루어졌을때 도달도 함께 좋아지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22 17:42
좋아요 0
조회수 2,085
댓글 4
페이스북 타깃을 다르게해서 광고를 4개월간 집행를 했었는데요
'타깃이 정의'된 1번으로 광고진행시 도달이 잘되는데
'타깃이 넓은' 2번으로 광고시 도달이 엄청 낮게되네요
1번은 최대도달 범위가 7만9천명이고 2번은 20만명인데
최대도달범위가 높다고해서 반드시 도달이 높은게 아닌가요???
궁금하네요.
단순히 타깃이 정의가 제대로 이루어졌을때 도달도 함께 좋아지는걸까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