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페이지를 정확하게 분석하고싶어서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를 다 넣어두었습니다.
그런데 결과를 보니
분명히 같은 페이지인데 방문자수가 너무 차이가 나네요..
구글은 하루 200명정도 왔다고 하고, 네이버는 50~100명정도 왔다고 하고..
왜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일부러 비교를 위해 필터같은건 하나도 걸지 않았는데 말이죠 ㅠ
둘 중 어느걸 믿어야할지 참 혼란스럽습니다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