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페이지를 정확하게 분석하고싶어서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를 다 넣어두었습니다.
그런데 결과를 보니
분명히 같은 페이지인데 방문자수가 너무 차이가 나네요..
구글은 하루 200명정도 왔다고 하고, 네이버는 50~100명정도 왔다고 하고..
왜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일부러 비교를 위해 필터같은건 하나도 걸지 않았는데 말이죠 ㅠ
둘 중 어느걸 믿어야할지 참 혼란스럽습니다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