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녹차먹인 삼겹살
삼겹살...은 전월 노출 약 20,000...오버츄어 비용 1,500원
녹차...는 전월 노출 약 230,000....오버츄어 비용 90원
노출수에 비해 비용이 많은 것은
아마 삼겹살쪽이 경쟁사가 많아 그런거 아닐까요?
내가 팔려고 하는건 결국 녹차가 아닌 [삼겹살]이지만...
비용대비 홍보효과로 본다면 녹차쪽을 노리는 것도 괜찮치 않을까요?
보스님들의 날카로운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6.30 17:45
좋아요 0
조회수 3,427
댓글 4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