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더 성장하는 중!
현재 건기식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 업종에 특화된 미디어 전략을 메조미디어의 <2021 건강기능식품 업종 세일즈 가이드>에서 만나보세요! 😍
Index
1. Market
- 5조 원을 바라보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 시장 성장의 세 가지 포인트
- Trend 1: 이종업계의 시장 진입 활발
- Trend 2: 건기식 제품의 카테고리 세분화
- Trend 3: 플랫폼으로 부상하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
- Trend 4: 소비자 기호에 맞춘 새로운 제품 개발
2. Marketing
-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 식품 광고비가 크게 증가
- 건기식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 매체는 '카카오', '캐시슬라이드' 그리고 '유튜브'
- Trend 1: MZ세대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발
- Trend 2: 온라인 판매 증진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강화
- Trend 3: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판매 접점 강화
3. Media
-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트렌드에 적합한 디지털 미디어 추천
- Media 1: MZ세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타겟 미디어 추천
- Media 2: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 추천
- Media 3: 세일즈 활성화를 위한 퍼포먼스 미디어 추천 / 유저 리타겟팅 시나리오 예시
- Media 4: 건강기능식품 신규 마케팅 채널 '라이브 커머스' 미디어 / 고객 유입 극대화를 위한 TIP
4. Promotion
- 메조미디어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T전화, 캐시슬라이드, MANPLUS, 타겟팅게이츠, 위메프
5. 디지털 광고 집행 가이드
- 건강기능식품: 주요 매체 집행 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