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대행사에 근무하며, 6/30 부로 브랜드와의 대행이 종료되는데요,
저희가 대행하면서 구글애즈는 수동결제로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6/30까지 다 돌리고 나면 30만원 정도 남을 것 같은데요
이 금액을 환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찾아보니 구글애즈는 계정 비활성화 하기 전까지는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
저희 계정이 아닌 다른 브랜드 계정이라 비활성화 하기도 그래서
보통 이럴 경우 다른 대행사에서는 어떤 식으로 정산을 하는지 궁금 합니다.
그리고 만약 계정을 일시 비활성화해서 환불이 진행되는 중에 다시 활성화 시키면
환불이 안되는걸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