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공략 대상은 1020 세대가 아닌 3040세대, 더 나아가 50대이다! 하는 보스님을 위해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30대 ~ 50대) 자료를 바삐 들고왔습니다!
보스님의 광고 전략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 30대 - Index>
- 미디어 이용 행태 : 이용 시간, 이용 시간대, 주 사용 서비스
-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탐색 경로, 탐색하는 정보의 종류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광고 상품 주목도, 구매 영향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상기도, 선호도, 소재에 대한 태도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 40대 - Index>
- 미디어 이용 행태 : 이용 시간, 이용 시간대, 주 사용 서비스
-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탐색 경로, 탐색하는 정보의 종류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광고 상품 주목도, 구매 영향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상기도, 선호도, 소재에 대한 태도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 50대 - Index>
- 미디어 이용 행태 : 이용 시간, 이용 시간대, 주 사용 서비스
-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탐색 경로, 탐색하는 정보의 종류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광고 상품 주목도, 구매 영향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상기도, 선호도, 소재에 대한 태도
※ 연관된 자료 같이 보기
- 2021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 타겟 리포트(10대~20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첨부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