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타겟은 어디서, 어떻게 미디어를 이용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에서 세 가지 주제에 따른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정리한 <2021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와,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분석한 <타겟 리포트>를 발행했습니다!
요번 게시글에는 타겟 리포트 10대, 20대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 <타겟 리포트: 30대, 40대, 50대>도 곧 올려드릴게요 😄
<2021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 Index>
세 가지 주제에 따라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알아봅니다.
- 직장 · 학업 : 재택 근무, 온라인 컨퍼런스, 온라인 수업
- 여가 · 취미 : OTT 서비스, 게임, 웹 콘텐츠 이용 현황
- 소비 · 쇼핑 : 온라인 쇼핑, 라이브 커머스, 배달앱 서비스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 10대 - Index>
- 미디어 이용 행태 : 이용 시간, 이용 시간대, 주 사용 서비스
-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탐색 경로, 탐색하는 정보의 종류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광고 상품 주목도, 구매 영향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상기도, 선호도, 소재에 대한 태도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 20대 - Index>
- 미디어 이용 행태 : 이용 시간, 이용 시간대, 주 사용 서비스
-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탐색 경로, 탐색하는 정보의 종류
-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광고 상품 주목도, 구매 영향
-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상기도, 선호도, 소재에 대한 태도
※ 이어지는 자료 보기
- 2021 타겟 미디어 이용 행태분석: 30대~50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첨부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