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라이브커머스 인사이트 리포트

2021.10.14 11:55

마미손

조회수 4,042

댓글 1

라이브커머스가 이제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죠? 🙄

오늘은 메조미디어가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인사이트 리포트>를 통해서 주요 업종별 사례를 통한 콘텐츠 인사이트와 라이브커머스 시대에 갖춰야 할 경쟁력도 함께 확인해 볼게요! 😍





Index

1. 라이브커머스 시장 현황

- OMO 시대의 선두주자, 라이브커머스

- 라이브커머스 시장은 더욱 급속히 성장할 것

- 라이브커머스, 왜 해야 하나

- 긍정적인 소비자 의향, 이용률은 지속 증가

- 라이브커머스의 핵심 포인트 하나, 플랫폼별 특징의 이해

- 라이브커머스의 핵심 포인트 둘, 쇼호스트는 매출의 핵심 견인요소

- 라이브커머스의 핵심 포인트 셋, 라이브커머스는 광고+콘텐츠


2. 사례로 보는 인사이트

- 라이브커머스, 어떻게 해야 하나

- 뷰티·화장품: 신뢰도 높은 뷰티 전문가를 기용

- 패션: 셀럽과 패션 전문가가 비주얼을 완성

- 여행·숙박: 일시적인 한정가격 혜택과 현장감을 전달

- 문화·전시: 전문가의 정보로 지적 호기심을 자극

- 신선식품: 생생한 제품을 산지에서 생방

- 스낵·가공식품: 예능형 라방으로 긍정적 인지 형성

- 프랜차이즈 식품: 완판을 만드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

- 대면 영업·대면 판매: 간접 체험과 대리 경험으로 세일즈 활로 모색


3. 라이브커머스 시대의 경쟁력

- 확장을 위한 생각의 전환

-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시도

- 라이브커머스를 읽고, 응용할 수 있는 상상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라이브커머스 라방 이커머스 트렌드 트렌드리포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토미님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

교육매니저

08.10
74

마미손

11.012,238
52

마미손

10.292,138
51

마미손

10.282,455
52

마미손

10.272,132
3

마미손

10.262,779
2

마미손

10.252,615
21767

마미손

10.2047,808
61

마미손

10.181,990
61

마미손

10.153,542
52

마미손

10.151,974
81

마미손

10.144,042
2

마미손

10.133,515
4

마미손

10.122,999
7

마미손

10.082,955
3

마미손

10.073,034
6

마미손

10.062,801
5

마미손

10.042,191
61

마미손

09.303,239
3

마미손

09.292,502
1

마미손

09.282,69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