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까지 국내 외식 시장 규모는 쭉 성장했지만, 안타깝게도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어요. 😥 한편, 온라인 식품 서비스 시장은 전년 대비 78.0%에 달하는 큰 성장을 보였다고 하네요!
DMC미디어의 <2021 외식 서비스 업종 보고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고,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Contents
PART 1. 외식 서비스 시장 현황
- 전 세계 외식 서비스 시장 규모
- 전 세계 외식 서비스 온라인 시장 규모
PART 2. 외식 서비스 이용 행태
- 외식 서비스 이용 스타일
- 외식 서비스 KBF
- 외식 서비스 주 이용 행태 및 채널별 이용률
- 외식 서비스 온라인 배달 플랫폼 이용 현황
PART 3. 외식 서비스 정보 수집 및 브랜드 인지 접점
- 외식 서비스 정보 탐색 수준 및 중요 탐색 정보
- 외식 서비스 이용 고려 요인별 탐색 선호 채널
- 외식 서비스 소비자 접점별 신규 브랜드/ 상품 인지 경험
PART 4. 외식 서비스 온라인 광고 효과 및 시장 현황
- 온라인 광고 기반 신규 외식 서비스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 온라인 광고 매체별 광고 기반 외식 서비스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 외식 서비스 업종 노출형 광고 집행액 추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 본 보고서는 '2021 외식 업종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된 2차 연구자료로, 각 업종별 보고서는 DMC리포트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