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은 K브랜드 전략, 직접 들어보세요.
글로벌 진출, 이제 선택이 아닌 생존입니다.
빠르게 성장한 K브랜드는 이제 ‘그 이후’의 전략을 고민해야 합니다.
어떻게 살아남고, 또 어떻게 확장할 것인가.
『넥스트커머스 미드이어 2025』는 이 질문에 가장 먼저 답을 내린 6개의 K브랜드와 글로벌 유통과 진출 전략을 지원해온 4개의 테크 기업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6월 19일, 브랜드 실무자와 테크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존과 확장 전략을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안내
Data Speach 1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들의 이커머스 구조
By 이 재 익 300CBT Inc 대표
Session 1
슈퍼 K브랜드: 성장, 도전, 지속가능성
By 국 봉 환 슈피겐코리아 국내 사업부문장, 송 민 규 (주)더파운더즈(아누아) 커뮤니케이션 총괄
Data Speach 2
성공한 글로벌 바이럴 마케팅의 공통점
By 김 충 수 제리와콩나무 CEO
Session 2
K브랜드가 글로벌 MZ세대와 관계를 구축하는 법
By 이 준 성 하고하우스(마뗑킴) 전략본부장, 이 승 민 어뮤즈 CEO
Data Speach 3
일본 소비자들은 무얼 검색한 뒤 어디로 향하는가(가칭)
By 박 세 용 어센트코리아 CEO
Session 3
K소주와 K푸드가 세계를 매료시키는 법
By 김 지 훈 하이트진로 글로벌마케팅팀 과장, 임 양 원 울타리USA 한국지사장
Data Speach 4
글로벌 e커머스 시대, K브랜드 생존을 위한 IP 전략
By 김 지 현 마크비전 마케팅 디렉터
브랜드마다 시장도 다르고 방식도 다르지만
모두가 같은 질문에 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시장에서 어떻게 살아남았는가?”
6월 19일, 그 답을 현장에서 직접 들어보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