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역 83개국 중 8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K-드라마, '오징어 게임'! 대히트를 친 덕에 프랑스에서는 오징어 게임 팝업 스토어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아프리카에서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따라하고 있습니다. K-콘텐츠의 영향력이 실감되는 이 기회에 글로벌 쪽으로 시선을 넓히시려는 보스님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JnJ 인터렉티브가 제공해드리는 <2021 K-콘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제패해보세요!
Index
'오징어 게임', '마이 네임' 등의 넷플릭스 K-드라마 글로벌 대 흥행
- K-콘텐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전망 현실화
- K-콘텐츠 파급효과로 국산 제품/서비스 구매율 동반 상승
K-콘텐츠 파급효과로 많은 소비 전환이 예측되는 유망산업 3종
- 식품
- 뷰티
- 게임
국가별 K-콘텐츠 소비비율 순위
- 인도
- 베트남
- UAE
- 인도네시아
- 태국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