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국내 게임 시장 현황 분석
- 시장 규모
-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변화
2. 국내 게임 이용 행태 분석
-국내 게임 이용률
-주 이용 게임 디바이스
-주 이용 게임 장르
- 코로나 19로 인한 게임 이용의 변화
3. 2020년 국내 게임 광고 시장 분석
- 주요 게임사 광고선전비 추이
- 게임 이용자의 정보 수집 채널
- 광고업계가 주목해야 할 국내 게임 산업 주요 이슈
4. 시사점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3 14:00
좋아요 7
조회수 9,056
댓글 1
1. 국내 게임 시장 현황 분석
- 시장 규모
-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변화
2. 국내 게임 이용 행태 분석
-국내 게임 이용률
-주 이용 게임 디바이스
-주 이용 게임 장르
- 코로나 19로 인한 게임 이용의 변화
3. 2020년 국내 게임 광고 시장 분석
- 주요 게임사 광고선전비 추이
- 게임 이용자의 정보 수집 채널
- 광고업계가 주목해야 할 국내 게임 산업 주요 이슈
4. 시사점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