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50대입니다.
5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5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23 16:19
좋아요 1
조회수 7,280
댓글 0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50대입니다.
5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5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