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40대입니다.
4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4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6 17:03
좋아요 3
조회수 7,737
댓글 1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40대입니다.
4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4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