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10대입니다.
1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타겟 트렌드에 관해 요약 및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8 15:31
좋아요 6
조회수 6,646
댓글 2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10대입니다.
1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타겟 트렌드에 관해 요약 및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 광고]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알아가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네이버쇼핑, 이번엔 진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오아시스에게 티몬 인수보다 더 시급한 건
트렌드라이트
해외와 많이 다른 한국형 콘텐츠 모범 사례.zip
브랜드그로우
영화가 AI 기술을 활용하는 3가지 방법
Dudum
홈플러스, ‘제 2의 티몬, 위메프’ 되냐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