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30대입니다.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3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1 15:19
좋아요 6
조회수 7,697
댓글 2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30대입니다.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30대 타켓 트렌드에 관해 요약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