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크로스] 유료 콘텐츠 시장 현황과 전망 -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넷플릭스에 지갑을 여는 이유

2020.01.14 11:37

배지은

조회수 1,130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유료 콘텐츠 시장 현황과 전망 -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넷플릭스에 지갑을 여는 이유 리포트입니다.

19년도의 리포트이지만 현재까지 성황리인 넷플릭스 OTT와 관련된 내용이라 보스님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Theme

유료 콘텐츠 시장 현황과 전망 -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넷플릭스에 지갑 여는 이유

1. 국내 주요 유료 콘텐츠는 '음악 스트리밍(4.9%)', 그러나 전반적 유료 콘텐츠 소비 저조

2.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미 '유료' 서비스로 고착화

3. 유료 코텐츠 이용률은 저조한테 유료 OTT 시장은 급 부상?

4. 고요 속에 넷플릭스의 고공 행진... 왜?

5. 전망 - 음악, 동영상에 독서까지 유료로... 향후 유료 콘텐츠 시장 통한 광고 시장 판도 바뀔 것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마켓인사이트 인크로스 넷플릭스 OTT 콘텐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친절한J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배지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배지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빅인

12.09
3 

마미손

02.141,254
2 

마미손

02.13643
18오프라인 사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 모음6 

마미손

02.121,317
43 

마미손

02.10989
54마케터가 알아두면 쓸모 있는 유튜브 마케팅 사이트12 

마미손

02.035,771
2 

마미손

01.31889
41 

마미손

01.311,039
1562020년 최신 마케팅 통계 사이트 모음59 

김매니저

01.3014,095
2 

마미손

01.28616
33 

배지은

01.221,349
4 

배지은

01.211,151
32온라인광고 업체 유형별 표준 계약서 양식8 

김매니저

01.204,550
41 

배지은

01.161,345
2 

배지은

01.141,131
2 

배지은

01.07648
13[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소셜 미디어 편3 

배지은

01.062,043
22 

배지은

12.271,009
1 

배지은

12.26715
9[메조미디어] 2020 트렌드 리포트1 

배지은

12.242,912
3 

배지은

12.2463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