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 2019년 11월

2019.11.29 14:06

배지은

조회수 714

댓글 1

한국갤럽에서 발표한 '2019년 1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입니다.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자료가 필요하신 보스님은 하단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D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19년 11월 19~21일

- 표본추출: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

- 응답방식: 전화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1,001명

- 표본오차: ±3.1%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16%(총 통화 6,238명 중 1,001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주요 내용

- 2019년 1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 <동백꽃 필 무렵>(KBS2) 8.5%
-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신서유기7: 홈커밍>(tvN) 5.5%
- KBS1 일일극 <꽃길만 걸어요>, KBS2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공동 5위
-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KBS2 일일극 <우아한 모녀> 순위권 신규 진입



리포트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파일로 제공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행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배지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빅인

12.09
3 

배지은

12.24596
1 

배지은

12.23865
1 

배지은

12.19597
161인 미디어 창작자를 위한 저작권 안내서 (2019)5 

유리나

12.182,049
46[인크로스] 2020 마케팅 이슈 캘린더20 

배지은

12.1711,878
3 

배지은

12.161,052
51 

배지은

12.111,077
6[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그 밖의 것들1 

배지은

12.10976
8[DMC] 모바일 시장 현황 및 전망 - 2부 : 플랫폼&콘텐츠 

배지은

12.091,659
5 

배지은

12.051,376
48[인크로스]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14 

배지은

12.044,391
11 

배지은

11.29715
51 

배지은

11.28893
5 

배지은

11.261,344
11[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40가지 - 브랜드편2 

배지은

11.221,546
3 

배지은

11.21635
1 

배지은

11.20847
8[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11월 

배지은

11.131,390
31 

배지은

11.08912
31 

배지은

11.071,14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