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지, 인크로스의 <2024년 6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보세요!
INDEX
- 포털: ChatGPT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전월 대비 38.25% 상승
- 동영상: 틱톡과 쿠팡플레이 3, 4위 뒤바꿈, 이유는 쿠팡플레이의 감소세
- SNS: 페이스북 다시 3위 탈환. 이유는 '네이버카페의 감소폭이 커서'
- Comm.: 라인, 매체력 상위 5위권 유지. 전월보다는 4.37% 감소
- 게임: 나혼자만레벨업:어라이즈, NEW 게임임에도 단숨에 매체력 5위 기록
- 음악: 스포티파이, 전월 대비 44.99% 증가해 최초 5위권 진입
- 도서: 신흥강자 조이리드, 4위권 진입
- 웹툰/웹소설: 네이버시리즈·카카오웹툰, 전월 대비 10%p대 증가
- 전화: 후스콜, 전월대비 21.87% 증가해 4.4 기록
- 카메라: 소다, 전월대비 10.74% 상승세, 이외 나머지 앱 하락세 보여
- 전자상거래: 3위인 올웨이즈, 전월 보다 7.78% 상승해 43.7 지수 기록
- 지도/내비게이션: 전월 대비 4.33% 증가한 구글지도 외 나머지 앱 하락세
- 배달/주문: 요기요, 전월보다 22.99% 상승하며 2위 탈환
- 맛집추천/예약: 데일리샷, 이용자들의 꾸준한 주류 사랑으로 전월 대비 13.84% 증가하며 2위
- 숙박/여행: 여행 일정 및 공유 기능이 있는 트리플, 전월보다 25.80% 증가해 22.8 기록
- 금융: 매체력 상위 5개 앱 순위 유지하며 전월 대비 모두 상승세
- 부동산: 청약홈, 전월 대비 11.96% 증가하여 다방 제치고 5위권 진입
- 스포츠: 골프존과 스코어센터, 전월 대비 매체력 상승
- 구인/구직: 리멤버, 연속 1위 차지. 전월보다는 1.21% 감소
- 멤버십/할인/적립: 스타벅스, 헌터 콜라보 효과일까? 2개월 연속 매체력 상승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