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뷰티 업계에서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올리브영, 그리고 그에 대한 대항마로 떠오른 다이소는 어떤 트렌드를 보이고 있을까요? 뷰스컴퍼니의 리포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6월 올리브영
자극시키고 진정하라고? 때리고 달래고, 올 여름은 수분 대신 진정이 대세
올영과 다이소와 유튜버 그리고 소비자
아이돌이 장악한 올영에서 살아남는 법, 포카를 사기위해 세럼을 덤으로 얻어간 팬덤을, 다시 소비자로 불러 와야 한다
On-line
6월 메인 배너 (PC)
6월 기획전
랭킹의 특징
Omni-Channel
앤드매대 - 6월올영pick
Off-line
1층 메인 팝업 스토어 – 3CE
2층 메인 팝업 스토어 – 메디필
3층 메인 팝업 스토어 – 닥터포헤어
마스크팩의 몰락? 요즘 대세는 “모델링팩“
올영세일 맞이 썸머특가! 메인 키워드는 <진정>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이제는 감성까지 잡은 다이소, 과연 어디까지?
‘다이소 신상? 우선 찍어!’ 크리에이터들의 시선 집중
다이소 뷰티_6월 신규 브랜드
주목할 만한 콜라보, 다이소 X 데일리콤마
다이소 VS OOO, 이제는 필수 콘텐츠
다이소 뷰티 온라인 기획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 스킨케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