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취향과 취미가 비슷한 사람끼리 공통의 관심사를 즐기기 위해 특정 목적지로 떠나는 테마 패키지여행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해요. 이에 발맞춰 여행 업계는 관심사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여행 상품 기획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전문 호스트를 중심으로 개인의 취향을 실현하며 참여자들이 활발히 교류 할 수 있는 테마 패키지여행이 여행 업계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MZ세대, 취미·취향 공유하는 테마 패키지여행에 매료
- 소버큐리어스 겨냥한 저도수 주류 출시 활발
- 외식보다 집밥, 프리미엄 HMR 인기
MEDIA ISSUE
- 구글, 신규 AI 검색 서비스 'AI 오버뷰' 공개
-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국내 도입
- 빅테크 업계, AI 음성 비서 개발 활발
- MEDIA NEWS BRIEF
NEW MEDIA
- 러너블
- 달고D 클리닉
- 골프존
SPECIAL PROMOTION
- 애드마루 x 메조미디어 ACV 광고, 무상 테스트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