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0 11:00
좋아요 0
조회수 1,337
댓글 0
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