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0 11:00
좋아요 0
조회수 1,335
댓글 0
DMC리포트가 최근 3개월 이내(24년 1-3월) 인터텟 쇼핑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10명 중 9명이 인터넷 쇼핑 과정에서 소비자 콘텐츠를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MC미디어의 차트 브리프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1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