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CASE STUDY - 뷰티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2023.09.20 16:00

막내운영자

조회수 721

댓글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온라인 거래 비중은 2022년 소폭 하향 추세에서 2023년 상반기 성장세로 전환되고, 이커머스 업계의 럭셔리 뷰티 사업 진출로 2023년 하반기에도 성장을 기대 중이라고 해요. 제품 측면의 2023 하반기 트렌드는 '클린니컬, 네버랜드신드롬, 뷰티스낵킹'으로 제품의 성분 및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스미디어<CASE STUDY - 뷰티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2023년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CASE STUDY

광고주 A -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광고주 B -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뷰티업종 뷰티업계 뷰티캠페인 뷰티케이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하나더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

엠서치마케팅

09.07
21

막내운영자

09.26616
32

막내운영자

09.26503
31

막내운영자

09.25410
63

막내운영자

09.25876
104

막내운영자

09.22689
93

막내운영자

09.22537
92

막내운영자

09.21615
71

막내운영자

09.20722

막내운영자

09.20313
32

막내운영자

09.19408
53

막내운영자

09.18885
62

막내운영자

09.13701
63

막내운영자

09.11681
51

막내운영자

09.06394
2

막내운영자

09.05579
96

막내운영자

09.011,081
52

막내운영자

09.01751
73

막내운영자

09.01713
31

막내운영자

08.31492
62

막내운영자

08.311,59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