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시장의 온라인 거래 비중은 2022년 소폭 하향 추세에서 2023년 상반기 성장세로 전환되고, 이커머스 업계의 럭셔리 뷰티 사업 진출로 2023년 하반기에도 성장을 기대 중이라고 해요. 제품 측면의 2023 하반기 트렌드는 '클린니컬, 네버랜드신드롬, 뷰티스낵킹'으로 제품의 성분 및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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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CASE STUDY
광고주 A -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광고주 B -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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