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에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상품명에 원산지를 강조하는 '로코노미(Local + Economy) 마케팅'이 활발합니다! 재료의 원산지를 전면에 내세움으로써 소비자에게 품질에 대한 신뢰감도 주고 지리적 배경·문화가 담긴 이색적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고 해요.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이슈 2023년 9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지역 특산물 앞세워 차별화, ‘로코노미 마케팅’ 인기
- 영화적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 ‘시네마틱 광고’ 화제
[Media News]
- 트위터, X로 사명 변경하고 리브랜딩
- 텍스트 기반 SNS의 부상
[New Media]
- 토스
- 카카오톡 혜택쌓기
- 어텐션디+아이엠택시+도도포인트
- 남산서울타워
[Special Promotion]
- 항저우 아시안게임 업종 특화 패키지
- CAULY(카울리), 단독 무상 제공 & 추가 서비스율 프로모션
- CAULY(카울리), PC 데스크탑 런처 광고 할인 프로모션
- 메조미디어 X L.POINT, 단독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