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모니터 조사 결과 한국의 1인당 이커머스 소비액은 2022년 세계 2위, 아시아 1위 규모로 온라인 쇼핑이 주요 소비 채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상위 이커머스 플랫폼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으며, 소비자는 다양한 쇼핑몰보다는 익숙한 플랫폼을 주로 이용하고 주 1회 이상 구매하며 평균 4만원 이상 지출하고 있다고 해요.
네 가지 키워드로 살펴본 나스미디어의 <2023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PART 1. 이커머스 시장 분석 및 주요 사업자 트렌드
PART 2. 이커머스 트렌드 키워드 4
- 라이브 커머스
- 구독형 멤버십
- 카테고리 세분화
- 배송 경쟁
PART 3. 2023 하반기 시장 전망 및 주요 사업자별 하반기 전략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