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

2023.08.31 16:30

막내운영자

조회수 2,527

댓글 1

오프라인에서는 백화점이 유일하게 성장한 반면, 온라인은 유형별로 고르게 성장 중인 가전 업종! 과연 어떤 매체에서,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 성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국내 가전제품 시장, 엔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거래액 성장

이커머스 연계 서비스 및 미래 잠재 고객 공략을 통해 성장 도모


CASE STUDY

광고주 A - 핵심 타깃 MZ세대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광고주 B - 4059세대 대상 계절가전 구매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가전업종타깃팅가전타깃타깃공략광고광고캠페인광고사례캠페인사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9.262,2132

막내운영자

09.262,3843

막내운영자

09.251,9663

막내운영자

09.252,7666

막내운영자

09.222,31610

막내운영자

09.222,1789

막내운영자

09.212,6439

막내운영자

09.203,4077

막내운영자

09.201,9750

막내운영자

09.192,4513

막내운영자

09.182,9605

막내운영자

09.132,7836

막내운영자

09.112,3856

막내운영자

09.061,9505

막내운영자

09.052,2212

막내운영자

09.012,8899

막내운영자

09.012,7685

막내운영자

09.012,5667

막내운영자

08.312,5283

막내운영자

08.314,074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