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

2023.08.31 16:30

막내운영자

조회수 492

댓글 1

오프라인에서는 백화점이 유일하게 성장한 반면, 온라인은 유형별로 고르게 성장 중인 가전 업종! 과연 어떤 매체에서,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 성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국내 가전제품 시장, 엔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거래액 성장

이커머스 연계 서비스 및 미래 잠재 고객 공략을 통해 성장 도모


CASE STUDY

광고주 A - 핵심 타깃 MZ세대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광고주 B - 4059세대 대상 계절가전 구매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 가전업종 타깃팅 가전타깃 타깃공략 광고 광고캠페인 광고사례 캠페인사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얼음마녀님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밋업

10.12
21

막내운영자

09.26616
32

막내운영자

09.26503
31

막내운영자

09.25411
63

막내운영자

09.25876
104

막내운영자

09.22690
93

막내운영자

09.22538
92

막내운영자

09.21617
71

막내운영자

09.20724

막내운영자

09.20313
32

막내운영자

09.19410
53

막내운영자

09.18885
62

막내운영자

09.13701
63

막내운영자

09.11681
51

막내운영자

09.06394
2

막내운영자

09.05579
96

막내운영자

09.011,081
52

막내운영자

09.01751
73

막내운영자

09.01713
31

막내운영자

08.31493
62

막내운영자

08.311,592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