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에서는 백화점이 유일하게 성장한 반면, 온라인은 유형별로 고르게 성장 중인 가전 업종! 과연 어떤 매체에서,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 성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나스미디어의 <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국내 가전제품 시장, 엔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거래액 성장
이커머스 연계 서비스 및 미래 잠재 고객 공략을 통해 성장 도모
CASE STUDY
광고주 A - 핵심 타깃 MZ세대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광고주 B - 4059세대 대상 계절가전 구매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