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스미디어] 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

2023.08.31 16:30

막내운영자

조회수 2,052

댓글 1

오프라인에서는 백화점이 유일하게 성장한 반면, 온라인은 유형별로 고르게 성장 중인 가전 업종! 과연 어떤 매체에서, 어떤 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 성과는 어떻게 됐을까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가전 업종 핵심 타깃 공략 캠페인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국내 가전제품 시장, 엔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거래액 성장

이커머스 연계 서비스 및 미래 잠재 고객 공략을 통해 성장 도모


CASE STUDY

광고주 A - 핵심 타깃 MZ세대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광고주 B - 4059세대 대상 계절가전 구매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나스미디어가전업종타깃팅가전타깃타깃공략광고광고캠페인광고사례캠페인사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8. 312,0533

막내운영자

08. 313,6006

막내운영자

08. 315,0915

막내운영자

08. 313,7803

막내운영자

08. 302,6898

막내운영자

08. 292,3402

막내운영자

08. 291,6803

막내운영자

08. 231,8333

막내운영자

08. 222,7563

막내운영자

08. 211,8222

막내운영자

08. 212,6525

막내운영자

08. 172,6337

막내운영자

08. 163,1765

막내운영자

08. 161,8472

막내운영자

08. 091,7993

막내운영자

08. 081,9153

막내운영자

08. 072,5547

막내운영자

08. 042,7423

막내운영자

08. 032,7185

막내운영자

08. 022,74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