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는 동영상 미디어에서 주로 무엇을 시청할까요? 20대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또, 40대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광고는 키워드 광고일까요, 인플루언서 광고일까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메조미디어의 <2023 타겟 리포트>가 발간되었습니다! 우리의 타겟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 그곳에서 그들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확인해보세요!
INDEX
1519/2029 Target Report
01. 조사 개요
02. 10대/20대 미디어 이용 행태
- TV 이용 시간
- 인터넷 이용 시간
- 동영상 미디어 이용 시간
-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03. 10대/20대 주 이용 미디어
- 주 이용 포털 사이트
- 주 이용 SNS
- 주 이용 메신저
- 주 이용 커뮤니티
-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 주 이용 숏폼 미디어
04. 10대/20대 정보 탐색 활동
- 정보 접촉 채널
- 정보 탐색 경로
- 미디어별 탐색 정보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숏폼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선호하는 동영상 광고
- 불편하게 느껴지는 동영상 광고
- 광고 유형과 형태에 따른 인지 정도
-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