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6 07:44
좋아요 0
조회수 1,626
댓글 0
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