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544
댓글 0
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