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춘년도 아닌데…웨딩업계 속보이는 미신 마케팅
결혼 업계가 쌍춘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쌍춘년은 올해가 아닌 지난해였던 것으로 밝혀져 미신 상술이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윤달 때문에 실적이 저조했던 것을 만회하려고 이와같은 일이 벌어진 것인데요. 역술인들은 역리학적으로 '쌍춘년이 길하다는 것은 근거 없는 얘기' 라고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3 08:00
좋아요 1
조회수 1,508
댓글 0
쌍춘년도 아닌데…웨딩업계 속보이는 미신 마케팅
결혼 업계가 쌍춘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쌍춘년은 올해가 아닌 지난해였던 것으로 밝혀져 미신 상술이 도를 넘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윤달 때문에 실적이 저조했던 것을 만회하려고 이와같은 일이 벌어진 것인데요. 역술인들은 역리학적으로 '쌍춘년이 길하다는 것은 근거 없는 얘기' 라고 말했습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