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시장 1조원 규모 성장 … 소셜커머스 성장세는 하향 곡선
가맹업주들의 수수료 문제도 문제지만 소비자들이 부담해야 하는 부분이 장기적으로 볼 때 분명 더 큰 문제일 것 같은데요.
기존의 소셜커머스와 마찬가지로 배달앱 O2O마케팅에서도 경쟁이 과열되어 과도한 상품가격인하, 수수료 등의 문제로 역효과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8 07:59
좋아요 0
조회수 862
댓글 0
배달앱 시장 1조원 규모 성장 … 소셜커머스 성장세는 하향 곡선
가맹업주들의 수수료 문제도 문제지만 소비자들이 부담해야 하는 부분이 장기적으로 볼 때 분명 더 큰 문제일 것 같은데요.
기존의 소셜커머스와 마찬가지로 배달앱 O2O마케팅에서도 경쟁이 과열되어 과도한 상품가격인하, 수수료 등의 문제로 역효과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