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1,334
댓글 0
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