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광역시장)가 오는 19일(수) 오후 4시 부산광역시청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출범 이래 처음으로 전문가와 일반인 행사를 분리 운영한다. 이를 통해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전문가 행사에서는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광역시장)가 오는 19일(수) 오후 4시 부산광역시청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출범 이래 처음으로 전문가와 일반인 행사를 분리 운영한다. 이를 통해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전문가 행사에서는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더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