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광고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이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DXE(Digital Experience & Efficiency, 디엑스이)’로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8년 설립 이후 첫 변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핵심가치를 명확히 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시장에서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J ENM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광고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이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사명을 ‘DXE(Digital Experience & Efficiency, 디엑스이)’로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8년 설립 이후 첫 변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핵심가치를 명확히 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시장에서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