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