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