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