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