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 이하 광고주협회)가 기사를 빌미로 한 기업들에 대한 부당한 광고 압박이 도를 넘었다는 판단 아래, 유사언론행위에 대한 강력 대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를 중심으로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게재하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 강요 압박이 크게 늘면서 광고시장의 선순환 성장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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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 이하 광고주협회)가 기사를 빌미로 한 기업들에 대한 부당한 광고 압박이 도를 넘었다는 판단 아래, 유사언론행위에 대한 강력 대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를 중심으로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게재하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 강요 압박이 크게 늘면서 광고시장의 선순환 성장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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