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