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는 자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챗GPT는 카피라이팅과 이미지 생성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어떤 마케터도 슈퍼볼 광고만큼은 챗GPT를 사용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티브와 법적 문제가 여전히 미해결 과제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Creative: AI vs Human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