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