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