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왜 MZ세대는 관리자가 되길 원하지 않을까?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