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최됐다. 오픈스테이지의 첫 컨퍼런스는 매일유업과 이노레드의 ‘우유를 넘어 광고를 넘어’로, 글로벌 광고제를 휩쓴 ‘Greeting Milk’ 캠페인을 다뤘다. 오후 1시부터 20분간 진행된 컨퍼런스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매일유업 김수현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가 연사로 참석했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