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