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DB커뮤니케이션즈가 9월 1일자로 출범함에 따라 DB그룹이 광고사업에 진출, 지난 부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DB그룹은 "지주사인 DB아이앤씨의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했다"라며 "다양한 문화·콘텐츠 사업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손해보험, DB생명 등 다양한 DB그룹 내 광고를 시작으로 보폭을 넓혀나갈 전망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