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