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