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